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스타대구캠퍼스]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안무연습영상공개

sky365468님 | 2016.10.20 17:01 | 조회 440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피 땀 눈물’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피 땀 눈물’의 안무 연습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편안한 차림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함이 가미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실전을 방불케 하는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달한다.

‘피 땀 눈물’의 안무는 데뷔 후 현재까지 방탄소년단의 안무를 전담하고 있는 퍼포먼스 디렉터 손성득이 전체 총괄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안무가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 퀵 스타일 크루(Quick style Crew)가 일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은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의 곡으로 지난 10일 발매된 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8개 전 음원차트 올킬을 비롯해 아이튠즈, 애플뮤직과 같은 전 세계 차트를 휩쓸고 있으며 급기야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6위로 진입, 한국 대중음악계의 역사를 새로 쓰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힌편 방탄소년단은 19일 오후 7시 방송되는 MBC MUSIC ‘쇼!챔피언’에 출연하고 ‘피 땀 눈물’ 활동을 이어간다. / nyc@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