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백예린의 ‘Square (2017)’, 12일 03시 기준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오소미님 | 2019.12.12 14:43 | 조회 252

 본스타트레이닝센터대구본스타가수되는법배우되는법모델되는법대구연극영화입시대구실용음악입시대구뮤지컬입시경북실용음악경북연기경북뮤지컬구미실용음악구미연기학원구미뮤지컬학원대구뮤지컬청도실용음악청도연기청도뮤지컬포항연기포항실용음악동성로실용음악학원동성로연기학원동성로뮤지컬학원대구오디션기획사오디션대구대구본스타트레이닝센터,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2일 03시 기준 1위는 백예린의 ‘Square (2017)’로 2위 백예린의 ‘Popo (How deep is our love?)’와 3위 성시경 & 아이유의 ‘첫 겨울이니까’를 제치고 1위로 선정되었다.

그외 백예린의 ‘0310’은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가수 백예린이 음원 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10일 자신의 SNS에 "1위 감사합니다"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예린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Square (2017)'가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캡처 이미지가 담겨 있다.
 
"한국인 최초 영어 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 거겠죠?"라며 귀여운 소감을 밝힌 백예린은 "다른 곡들도 15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도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2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옆에서 과정을 지켜봐 주고 응원해준 가족 및 독립 레이블 블루바이닐(Blue Vinyl) 식구들, 작업을 함께한 아티스트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제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을 위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백예린은 이날(10일) 오후 6시 정규앨범 1집 '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Square (2017)'는 각종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18곡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백예린은 지난 9월 오랜 시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틀 떠나 독립 레이블 블루바이닐(Blue Vinyl)을 설립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