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국민그룹' god 새 싱글 앨범 발매 확정 '콘서트 전 기습공개

sky365468님 | 2015.11.24 16:23 | 조회 296

[enews24 이지영 기자] god(이하 지오디)가 오는 12월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며, 겨울 앨범 자켓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오는 12월 공개 될 싱글 앨범은 감미로운 발라드 곡과 누구나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이루어져 올 겨울 온 거리를 지오디의 겨울 음악으로 수 놓을 예정. 데뷔 이후 주로 늦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문턱에 앨범을 발매해오며 ‘겨울 가수’라는 별칭을 얻는 바 있는 지오디는 이번 겨울도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달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서 지오디는 ‘기쁨, 슬픔, 편안함, 화남, 액티브’ 총 5개의 주제에 걸 맞는 표정들을 담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9개의 바둑판을 연상케하는 이미지 속에서 알파벳 ‘g’와 ‘d’, 지오디의 다섯 얼굴로 ‘5’를 완성시키며 자켓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이렇게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지오디의 싱글 앨범은 최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며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가 하면, 12월 16일(수) 콘서트 개최 전 음원과 앨범을 공개하며 작년과는 또 다른 모습들로 찾아 올 전망이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12월 16일(수)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5일에 걸친 하늘색 정모를 개최, 흩어져있던 팬들을 한데 불러모아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24일(목) ~ 25일(금) 크리스마스와 30일(수) ~ 31일(목) 연말에는 대구 엑스코와 부산 벡스코로 장소를 옮겨 팬들과 함께 연말연시를 보낼 예정이다.

사진=sidusHQ 제공

이지영 기자 

[Copyright ⓒ Asia No.1 연예뉴스 enews24.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