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여자친구, 또 신기록.. '시간을 달려서' 1억 스트리밍 돌파

sky365468님 | 2017.02.03 16:01 | 조회 183





걸그룹 여자친구가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3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월 발표된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1월 넷째 주 가온차트 기준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음원 발표 후 1년 만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해 8월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한 바 있는 여자친구는 올해 또 한번 '시간을 달려서'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에 이어 '시간을 달려서'까지 2곡의 '더블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4곡 연속히트라는 대업을 달성, 차트에서 독보적인 강세를 보이며 '차트 붙박이'로 이름을 떨쳤다.

'시간을 달려서'는 발매 당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국내 최대 음원차트 멜론에서 416시간 동안 1위 등극, 음악방송 15관왕 등을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에 '차트를 달려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처럼 가요계 최초, 최다 수식어를 독식하며 걸그룹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여자친구가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