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타 프로필촬영안내

본스타님 | 2010.03.25 15:32 | 조회 513

본스타 트레이닝센타 프로필촬영안내

 

1.방송에 쓰이는 프로필사진

*모든엔터테인먼트에 활동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입니다.

*모든엔터테인먼트활동에 여러분들을 홍보하기 위해서 "프로필 사진" 은 꼭 필요합니다

*프로필 촬영은 연예입문에 있어서 귀하의 얼굴과도 같으며 신인들에게 명암과도 같습니다.

*모델 프로필 촬영은 신인이던 기성이던 꼭 필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프로필사진은 캐스팅 관계자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최초의 사진이며 자신을 이필하는

중요한수단입니다

*프로필촬영은 실제촬영전에 경험과과정을 숙지할 수 있는 기회가되며 프로모델의경우는

이미지업이나 변신의 전환점이 될 수있다

캐스팅용프로필사진은 일반프로필사진과 조금다릅니다(설명참조)

2.촬영전 준비

의상 , 헤어

의상은 자신의 나이보다 조금 어려보이는 의상으로준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 고 생의 경우 정장등의 옷은 본인의 나이보다 더 성숙하게 나오게 되므로 특히 중, 고생도 자신의 나이에 맞는 캐쥬얼 복장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고 되도록 원색이나 파스텔 색상 계열의 옷이 좋습니다.

헐렁한 의상/ 트렁크한 의상/ 힙합 스타일의 의상의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이나 특별한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을 제외하고는 피하는 것이 좋고 되도록 타이트한 의상을 입으시는 분이 날씬하고, 시원한 사진을 만드는데 좋습니다.

성인의 경우 정장 또는 세미 정장의 의상1벌과 캐쥬얼 2 - 3 벌 준비하는 것이 다양한 사진을 만들수 있고요!

성인 여성의 경우 타이트한 의상 및 몸을 보여 줄수 있는 짧은 치마나 보이시한 옷 반소매 어깨선이 보이는 옷등을 입는것이 좋습니다.

* 방송출연 등의 활동을 원하는 음악학부 학생들은 매니저팀에 프로필사진 비용과 진출에 관련하여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707개 (54/5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