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원출신 울랄라세션 신곡발표!

관리자님 | 2013.09.23 12:59 | 조회 273



본원출신 박광선군이 있는 울랄라세션 새 앨범이 발표되었습니다!

 

1년 만에 울랄라세션이 돌아옵니다. 울랄라세션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이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앨범. 그동안 보여준 울랄라세션의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아닌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담은 이들만의 영화 같은 이야기가 앨범에 담겨 있습니다. 이들이 15년간 쌓아온 우정 안에서 겪은 슬픔, 그리움, 추억 그리고 희망에 대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이 앨범은 '노래는 이야기다'라는 그들만의 음악적 철학을 명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확고한 음악적 고집과 이들의 진정성을 담기 위해 멤버들과 오랫동안 함께 손발을 맞춰온 울랄라세션의 패밀리들로만 음반 작업이 진행됐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자신들의 힘들었던 긴 무명시절을 함께 하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춰가며 만들어 낸 앨범이기에 더욱더 울랄라세션 다운 음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명훈, 박광선의 감각적이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의 중심 군조, 그리고 이들을 음악으로 이끌고 있는 박승일이 프로듀싱한 앨범 [MEMORY]. 그저 스쳐 가는 대중가수가 아닌 진정한 뮤지션으로서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새겨질 앨범이 될 것을 기대해 봅니다.

 

보컬학원, 강남 보컬학원, 실용음악학원, 서울 실용음악학원,오디션, 기획사 오디션

twitter facebook google+
707개 (16/5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