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대구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혁오 '23', 음원차트 석권..'공감'의 힘

jyr83022님 | 2017.04.25 14:04 | 조회 127

혁오가 데뷔 2년 반 만에 발매한 첫 정규 앨범 '23'이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 '23'은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우리를 위한 송가’이자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는 24일 오후 11시 기준 지니뮤직과 벅스에서 1위, 멜론 2위, 소리바다와 올레뮤직 3위, 네이버 뮤직 4위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공감’의 힘을 실감케 했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 역시 올레뮤직에서 1위, 네이버뮤직과 소리바다 2위, 지니뮤직과 벅스 4위 등 차트 최상위권에 함께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뮤지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앨범 공개 직후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르가 혁오’, ‘모든 수록곡이 빠짐 없이 다 좋다’, ‘역시 믿고 듣는다’ 등의 극찬이 쏟아지며 오랜 시간 혁오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완벽하게 해소시켰음을 입증했다. 

혁오는 앨범 발매에 앞선 24일 오후 5시 20분, Mnet의 디지털 채널 M2의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 ‘가죽자켓’의 라이브 무대 및 ‘TOMBOY’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며 신곡의 베일을 벗었다. 

이어서,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앱를 통해 서울 문래동에서 진행한 ‘서울 모처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다시 한 번 신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으며, 혁오의 아트디렉터 노상호 작가와 새 앨범에 대한 소개, 작업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에 답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3’은 혁오 특유의 감성과 화법으로 이 시대 모든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혁오만의 ‘송가’같은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비롯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가사로 구성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공개된 ‘TOMBOY(톰보이)’, ‘가죽자켓’ 등 두 곡의 뮤직비디오와 ‘Wanli万里(완리)’의 티저는 탁월한 감성을 가진 영상으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