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현역에서 직접 검증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가 지도합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대구캠퍼스]'더 킹' 조인성, 8년 만의 스크린 복귀에 거는 기대

avril1016님 | 2016.12.13 14:50 | 조회 328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조인성이 영화 '더 킹'을 통해 대한민국의 왕이 되고 싶은 남자 박태수 역을 맡아 8년 만에 스크린에 귀환하는 가운데 그의 활약을 향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내년 1월 개봉하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이미 '더 킹'은 공개된 캐릭터 스틸 및 대한민국 현실의 리얼함과 영화적 판타지를 황금비율로 담아낸 1차 예고편만으로 대한민국 단일 영상 컨텐츠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숨에 2017년이 주목하는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영화 '더킹'이 내년 1월 개봉한다. © News1star / 영화 '더킹' 스틸
특히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더 킹'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갖고 싶은 남자 박태수 역으로 조인성이 8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인성은 박태수를 위해 지난 1970년대 고등학교 시절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의 현대사를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만 약 30년의 세월을 연기한 그는 외적인 모습은 물론, 심리적으로 갈등하는 모습 등 섬세하고 다양한 감정선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양아치 고등학생부터 대한민국의 권력을 설계하고 기획하며 세상 위에 군림하는 인물이 되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기하는 조인성을 보는 재미도 영화 속 관전 포인트다. 

조인성은 "'더 킹'의 시나리오가 좋았다. 한재림 감독의 전작을 보면서 연출가로서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그리고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등 최고의 배우들, '더 킹'을 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었다"고 '더 킹'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함께 영화에 대한 높은 신뢰감을 전했다. 

여기에 "영화의 소재가 경쾌하고 유쾌하게 그려지면서도 진부하지 않게 보여졌다. 박태수라는 캐릭터를 통해서 관객들과 공감을 해야 되기 때문에 연기를 할 때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고민했다"고 '더 킹'에서 열연한 박태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또한 한재림 감독은 "조인성 배우와의 첫 만남 이후 그는 그냥 태수였다고 생각했다. 내가 생각했던 남자다운 면, 위트 있는 면, 시원시원하며 섬세한 면까지 영화 속 태수 그 자체였다. 그와 함께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태수와 함께 일을 하는 것 같아 매우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무한한 신뢰를 보내며, 남다른 캐릭터 분석력 및 싱크로율을 선보인 조인성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본스타 대구캠퍼스 수강신청☆★

입시반(연극영화입시,예비입시반,예고입시반)
연기(성인연기반,고등연기반,초중연기반)
보컬 / 실용음악











 

★상담안내

홈페이지접수 -http://dg.bornstar.co.kr

카톡Id-borndg

전화번호 - 053-256-2999

대구 중구 동성로1가 15번지 2층 /중앙로 역 3번출구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구보컬학원

, 경북연기, 대구입시오디션, 본스타대구, 가수되는법, 경북뮤지컬, 경북실용음악입시

,경북실용음악학원, 경북실음학원, 경북연극영화입시, 경북연기학원, 구미실용음악학원, 구미연기, 구미연기학원, 기획사오디션, 대구기획사오디션, 대구뮤지컬입시, 대구뮤지컬입시학원, 대구보컬, 대구본스타트레이닝센터, 대구연극영화, 대구연영과입시, 대구연영입시, 대구오디션학원, 뮤지컬입시, 배우되는법, 본스타, 실용음악과수시요강, 실용음악입시, 연극영화입시, 연극영화입시요강, 포항실용음악, 포항연기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