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현역에서 직접 검증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가 지도합니다.

[스브수다] 배우 박민영의 #첫로코 #최애캐, 그리고 #열애설

승준올드만님 | 2018.08.02 14:43 | 조회 128



[SBS funE | 강선애 기자] 어느덧 데뷔 13년차 배우 박민영.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로맨틱 코미디 장르는 최근 종영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처음이었다. 이 작품에서 여주인공인 ‘김비서’ 김미소 역을 맡은 박민영은 왜 이제야 로코를 만났을까 싶을 정도로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연기력을 뽐냈다.

원작 웹툰이 있는 작품이라 자칫 캐릭터를 잘 살리지 못하면 원작 팬들의 원성도 들을 수 있는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하지만 박민영은 자기관리가 완벽한 비서 김미소를, 사랑에 있어서는 허당스럽고 귀여운 김미소를, 현실로 완벽하게 끄집어냈다. 외모도 행동도 말투도 감정의 자연스러운 흐름까지도, 박민영은 모든 게 김미소 그 자체였다.

너무 완벽했기 때문일까. 남자주인공 이영준 부회장 역의 박서준과 지나치게 사랑스러운 커플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일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측은 즉각 부인했지만, 박서준이 여주인공으로 박민영을 추천했다는 둥, 커플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둥, 박서준의 야구유니폼 등번호가 박민영의 생일이라는 둥,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하는 다양한 ‘썰’들이 쏟아졌다.

드라마 종영과 함께 진행된 언론인터뷰. 자연히 열애설에 대한 질문은 피해갈 수 없었다. 박민영은 당당했고, 확실하게 부인했다. 그리고 같은 작품에서 고생했는데 자신의 열애설 때문에 피해를 보는 동료들에게 미안해했다.

처음 도전한 로맨틱 코미디, 최애 캐릭터가 된 김미소, 그리고 박서준과의 열애설까지. 박민영에게 모든 질문에 답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