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현역에서 직접 검증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가 지도합니다.

' 명탐정 피카츄, 치명적인 귀여움'

승준올드만님 | 2019.05.07 14:23 | 조회 304


어릴 적 아버지 해리 굿맨과 헤어져 할머니의 손에 자란 팀 굿맨(저스티스 스미스 분). 10여 년의 세월이 흐른 어느 날,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접한 팀은 포켓몬과 인간이 함께 사는 '라임시티'로 향한다. 그런데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들른 아버지의 집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포켓몬 피카츄(라이언 레이놀즈 목소리)를 만난다.

탐정 해리의 파트너였던 피카츄는 사고 현장에서 해리의 시체를 찾지 못한 점에 주목하며 배후에 커다란 음모가 숨어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해리의 집에 있던 약병에 담긴 정체 모를 가스가 포켓몬스터를 자극한다는 사실도 발견한다. 이에 팀과 피카츄는 해리가 아직 살아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을 품고 단서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포켓몬스터'는 명실상부한 역사상 최고의 콘텐츠다. 1996년 닌텐도 게임보이로 출시한 포켓몬스터 게임은 이후 게임보이 컬러, 게임보이 어드밴스, 닌텐도 DS, 닌텐도 3DS, 닌텐도 스위치 등 새로운 콘솔마다 신작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나온 '포켓몬 고'는 전 세계에서 약 25억 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1997년 일본에서 처음 방영한 애니메이션은 지금까지 시리즈가 방송되는 중이다. 책, 만화, 음악, 장난감 등 관련 상품의 인기도 엄청나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