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김하늘과 함께하는 나를 잊지말아요 무비토크라이브

borndg님 | 2016.01.13 14:03 | 조회 288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최고의 워너비 스타 정우성과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는 [나를 잊지 말아요]가 12월 30일(수) 밤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나를 잊지 말아요] 무비토크 라이브 다시보기

[나를 잊지 말아요] 무비토크 라이브 사전 예고 영상 : 정우성, 김하늘

※ 무비토크 LIVE 안내

* 출연 : 이윤정 감독, 정우성, 김하늘 (출연자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방송일시 : 2015년 12월 30일(수) 밤 9시

※ 무비토크 LIVE 주요내용

-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기 영상, 캐릭터 영상, 최초 공개 본편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 감독 & 배우와의 실시간 Q & A

정우성, 김하늘, 이윤정 감독이 참석하는 [나를 잊지 말아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따뜻한 웃음으로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제작기 영상과 감성 가득한 캐릭터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시간이 될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최고의 워너비 배우 정우성과 김하늘은 직접 서로에 대한 호흡과 영화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며 겨울밤을 따스하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 기대 댓글, 실시간 질문 하면 [나를 잊지 말아요]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 초대 & 예매권 증정!

이벤트 하나, [나를 잊지 말아요] 네이버 무비토크 사전예고 페이지에 기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참여자 50분(1인 2석)을 추첨해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에 초대합니다.

- 무비토크 현장 초대 당첨자 발표 : 12월 28일(당첨자 네이버 메일로 개별고지)

이벤트 둘, [나를 잊지 말아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생중계 전 기대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생중계 중 [나를 잊지 말아요]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질문해 주시면 참여자 300분을 추첨해 [나를 잊지 말아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 예매권 당첨자 발표 : 1월 4일(서비스 공지사항)
- 예매권 전달 : 1월 6일

 

 













 

 

 

[나를 잊지 말아요] 메인 예고편


 

 

퍼스트 룩(1st Look)
구성
네이버 영화
발행2015.12.23.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