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달샤벳

borndg님 | 2016.01.06 14:22 | 조회 344




Special4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달샤벳, 꾸밈없는 모습으로 다가서다


2016년 1월 5일, 달샤벳이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4인조로 변화된 모습으로 컴백합니다. 이트라이브, 남기상, 김도훈, 신사동 호랭이 등 수많은 히트 작곡가와 함께했던 달샤벳이 이번에는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 곡 '너 같은'을 비롯,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솔로곡들로 팬들의 감성과 귀를 충족시켜주는 앨범, [Naturalness]로 돌아왔습니다. 달샤벳과 용감한 형제의 콜라보레이션! 나쁜 남자를 향한 따끔한 일침! 타이틀 곡 '너 같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네이버 뮤직에서 단독 공개합니다!

- 자료제공 : (주)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로엔엔터테인먼트 | 등록 : 2015.12.28.( 업데이트 : 2016.01.05.)

 

Album달샤벳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

 

달샤벳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 타이틀곡 '너 같은'은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달샤벳의 첫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곡이다. 용감한 형제를 비롯해 브레이브 사운드 소속 작곡가 JS, Glen Choi (dj nure), 미국 팝핀 음악의 거장 Fingazz, Chantelle Paige 등 해외 작곡가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곡으로 높아진 퀄리티를 만들어 냈다. 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며 달샤벳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잘 혼합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너도 너 같은 사람을 만나 봐야 해'라는 유쾌한 가사를 통해 나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퍼포먼스 또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포인트 안무로 '너 같은' 이라는 가사에 알맞은 중독성이 강한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Music Video달샤벳 '너 같은' M/V


달샤벳의 '너 같은' 뮤직비디오 메이킹 스토리를 보기 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너 같은' 뮤직비디오 재생 꾹~!

 

NAVER ONLY #1'너 같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모여 있는 이곳! 달샤벳 네 멤버가 사는 기숙사를 구현한 세트장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내 집이었으면…




여기 누가 봐도 사랑에 빠진, 사랑스러운 달샤벳이네요. 오늘만큼은 달샤벳의 '그' 였으면 좋겠다고 라고 생각하는 분! 계시겠죠?ㅎㅎ




한 남자에게 한마디로 어장관리 당했다는 사실을 안 멤버들의 모습을 한 번에 촬영했는데요, 멤버들 개개인의 엄청난 리액션 때문에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습니다^^ (다들 화가 많이…)




잠깐 대기시간! 달샤벳 멤버들은 뭘 하면서 대기시간을 보낼까요? 수빈은 모니터를, 아영은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세리는 자신의 소중한 앞머리를 지키고 있구요. 아? 우희? 기숙사라고 진짜 잠들면 안 돼요!!!




세트를 옮겨, 여기는 체육관 세트장입니다. 바로 달샤벳을 상처 입힌 나쁜 남자를 소탕하기 위한 훈련장이죠!




본격적인 훈련돌입! 달샤벳의 비장한 모습.. 느껴지시나요?




역동적인 움직임을 카메라에 담아야 하는 촬영이기 때문에 섬세하게 모니터링 중인 달샤벳 멤버들! 아영은 테니스 공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라켓으로 친 공이 스태프 쪽으로 날아가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세트장은 나쁜 남자가 있는 파티장입니다.




달샤벳이 지금 혼내주러 갑니다^^ 달샤벳, 힘차게 등장!


핑크핑크한 장총을 든 달샤벳! 드레스와 장총이 언발란스하면서도 멋지지 않나요?! >_<




보너스! 뮤직비디오의 핵심, 군무씬인데요! 절도있는 안무와 눈을 뗄 수 없는 제스처, 표정! 달샤벳의 '너 같은' 무대를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메이킹 스토리는 여.기.까.지. 한 편의 코믹영화 같은 달샤벳의 '너 같은' 뮤직비디오! 한 번, 아니 두 번! 아니 세 번, 여러 번!!! 많이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NAVER ONLY #2'너 같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Exclusive Photo달샤벳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 Official Photo




FromLetter From Dal★shabet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