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발라드로 돌아오다, 윤미래

borndg님 | 2015.12.17 13:54 | 조회 378



 


12월 겨울…. 추위로 언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를 가지고 윤미래가 돌아왔습니다. 지난 9일 소속사 필굿 뮤직 공식 SNS를 통해 압도적 감성미와 고혹적 매력을 발산하는 윤미래의 모습이 담긴 새 싱글의 재킷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팬분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죠? 팬분들을 위한 윤미래의 특별한 깜짝 선물 같은 새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의 자켓 촬영 현장을 네이버 뮤직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 자료제공 : 로엔 엔터테인먼트 | 등록 : 2015.12.14.



Album윤미래 감성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


윤미래, 올겨울 눈물로 물들인다! 감성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여성 랩퍼이자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점령해온 '음원퀸' 윤미래가 올 겨울을 눈물로 물들일 감성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 로 돌아왔다.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슬픈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는 피아노 선율로 음악의 시작을 알리며 이어지는 윤미래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보이스가 귀를 압도한다.

지친 연인에게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전개되는 전반부를 넘어 사랑의 감정이 폭발하는 후반부까지 윤미래는 탁월한 감성과 대체 불가능한 보컬 톤으로 곡을 빛낸다.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며 헤매이면서도 다시 그 사랑이 돌아오길 바라는 남겨진 이의 마음을 표현한 테마를 담은 이 곡은 이별의 아픔 또한 '사랑이 맞을거야'라고 다짐하는 내용이다. 한 소절도 놓치지 않는 윤미래만의 세밀한 감성과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듯한 애절한 보이스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더 먹먹하게 만들며 아픈 사랑에 대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이 곡은 2015년 겨울, 가슴 시린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특별한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Story ①자켓 촬영 현장 훔쳐보기



날이 갈수록 한기를 더해가던 11월 말… 추위로 언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발라드로 윤미래가 돌아왔습니다!



화보촬영 현장에서 우연히 만나 [ANGEL]의 커버를 탄생시킨 이수진 사진작가와 함께한 촬영은 역시나 즐거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는 윤미래와 스텝들, 기대되시쥬?



이수진 사진작가가 '노래하듯이 부탁드릴게요'라는 요구를 하자 열창을 하며 포즈를 잡아주는 윤미래! (미래씨는 못하는 게 뭐쥬?)
현장에서 라이브로 미리 듣는 '사랑이 맞을거야'는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대로 커버 한 장만 공개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공개해봅니다. 네이버 뮤직이 아니었다면 회사 컴퓨터 하드에 저장'만' 되어있었을 사진들!
이른바 필굿뮤직 '하드털이'!

네이버 뮤직에서만 단독 공개합니다!!

 

 

Photo네이버 뮤직 단독공개 사진!!


 

 

Story ②메인 커버 선정 비하인드 스토리




사진 잘 보셨쥬~?
이제 많은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해 커버를 선정해야 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고민의 시간… 과연 어떤 사진이 네이버 뮤직 가족 여러분의 눈에 가장 잘 띄고 그중에서 어떤 사진이 앨범과 가장 어울릴지에 대한 고뇌의 시간… 결국 관계자들의 투표로 결정하기로 하며 3장의 사진을 놓고 모두를 불러모아 투표에 들어갔습니다.

많은 남성들의 전폭적인 투표율을 자랑하며 타이거JK와 비지의 선택을 받은 커버는 1번 사진이었습니다. 그에 못지않게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걸크러쉬! 윤미래의 선택을 받은 커버는 3번 사진이었습니다. 2번 사진 또한 사진작가와 스타일리스트, 비주얼디렉터 등 스타일 전문인력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는데요.

결국 결론이 나지 않는 긴긴 시간이 지나가고 있을 무렵… 모든 상황을 한방에 정리해준 구세주가 등장합니다! 등장과 함께 '엄마는… 이게 젤 이쁘네!'라며 조단 군이 선택한 사진은 바로 3번이었습니다! 5시간… 무려 300분이라는 시간 동안 이어진 커버 선정 논쟁은 구세주 조단 군이 등장한 지 3분만에 정리가 되어 논쟁을 이어가던 스태프 모두가 박장대소하며 끝이 났습니다.

Bonus'사랑이 맞을거야' 공동작사로 참여한 타이거JK 작업 노트 공개



▲ 클릭하면 확대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ideo윤미래 - '사랑이 맞을거야' Teaser

Video윤미래 - '사랑이 맞을거야' M/V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