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같은 여덟 소녀, 러블리즈

borndg님 | 2015.12.10 14:21 | 조회 806

 

Special선물 같은 여덟 소녀, 러블리즈의 컴백


러블리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에 이어 2달 만에 다시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로 컴백했습니다!청순, 순수, 사랑스러움을 보여줬던 러블리즈가 이번에는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컨셉과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왔는데요!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신나게 해줄 러블리즈의 싱글 앨범 [Lovelinus] 자켓촬영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등록 : 2015.12.07.]
자료제공 : 로엔 엔터테인먼트 | 구성 : 네이버 뮤직

Album러블리즈 -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

지난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을 발매하며 8인조 완전체로 컴백해 그룹명처럼 순수하고 러블리함을 모두 담아내어 타이틀 곡 '아츄(Ah-Cho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러블리즈가 발매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선언하고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로 돌아왔다.

새 앨범 'Lovelinus'에서 '러블리즈'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컨셉과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힐링송 '그대에게'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려 컴백한다. '러블리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은 '그대에게', 'Circle', 'Bebe' 총 세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그대에게'는 작곡가 흑태의 작사, 작곡으로 러블리즈와 흑태 작곡가의 첫 번째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대마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왔던 러블리즈는 첫 싱글 앨범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더욱 성숙해진 그녀들의 변신과 함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Story자켓 촬영 현장 공개!!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던 11월 어느 날! 러블리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자켓촬영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작가님과도 어색해하지 않고 즐겁게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이젠 앨범 자켓촬영도 능숙해졌는지, 표정과 포즈 모두 풋풋한 러블리즈의 모습에서 성숙함이 보입니다!



새로운 컨셉과 시도를 하는 자켓 촬영이라서 그런지, 다른 멤버들이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하며 서로 모니터를 해주며 신기해하고, 기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작가님의 카메라 셔터 소리가 빨라지고, 차곡차곡 예쁜 모습들이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두 명씩 짝을 지어 찍는 유닛컷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네 유닛 모두 너무 예쁘죠~?



촬영 시간이 길어져서 지칠 법도 한데, 게임을 하기도 하고 서로 장난치며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이번에는 그 동안의 러블리즈의 의상과는 다른! 스포티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멤버들도 교복과 다른 새로운 의상이 마음에 들었는지 '예쁘다!' 라고 감탄했습니다^^



발랄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 이번 타이틀 곡인 '그대에게'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죠?



운동회를 하는 것처럼 지칠 줄 모르고 즐겁게 촬영하는 러블리즈!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대에게'라는 곡에 맞게 발랄하고도 힘차고,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모습을 담기 위해 모두들 늦은 시간까지 함께 촬영을 이어나갔습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로 돌아온 상큼, 발랄 러블리즈의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타이틀 곡 '그대에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