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진학, 예고진학,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대구캠퍼스가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iKON, [WELCOM BACK]

borndg님 | 2015.11.17 14:16 | 조회 194

 

Special 아이콘, 더블 디지털 싱글 [WELCOME BACK]


지난 9월, WARM-UP SINGLE을 시작으로 DEBUT HALF ALBUM까지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의 1위를 저격하며 누구보다 뜨겁게 데뷔 신고식을 치룬 '괴물신인' 아이콘이 다시 돌아온다.

YG의 대표 프로듀서 TEDDY, KUSH와 함께한 이번 DOUBLE DIGITAL SINGLE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아이콘만의 서정적이고도 진한 감성과 더불어, 개성넘치는 래퍼라인 B.I와 BOBBY의 환상의 조합까지 아이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11월 조금 더 깊고 성숙해진, 매력 넘치는 아이콘의 두 가지 감성을 만나보자.

자료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 구성 : 네이버 뮤직

 

Album iKON - [WELCOME BACK]

각종 음원사이트와 음악방송 1위에 이어 신인상 타이틀까지 획득하며 '괴물신인'임을 입증한 iKON은 본래 계획대로 달리던 중 계획을 전면 수정했다. 쉴새 없이 달려왔기에 DEBUT FULL ALBUM 발매를 앞두고 잠시 숨을 고르는 듯했으나, 이는 조금 더 단단하고 강해진 음악을 통해 더 나아가기 위한 도움닫기였다.

YG의 신예 iKON과 YG의 간판 프로듀서 TEDDY 그리고 KUSH의 화려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DOUBLE DIGITAL SINGLE [WELCOME BACK]. 강렬한 티저이미지로 기대감을 상승시켰던 '이리오너라'는 iKON의 래퍼라인 B.I와 BOBBY 유닛곡으로써 YG가 새롭게 선보이는 환상의 콤비를 예고한다. 더불어 상반된 매력으로 iKON만의 진한 감성을 담아낸 '지못미'로 조금 더 깊고, 성숙해진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Video지못미 M/V

 

Video이리오너라 M/V

 

PhotoiKON - '지못미' image


 

 

PhotoiKON - '이리오너라' image

 

 

 

 

 

 

 

 

 
twitter facebook google+